티스토리 뷰

반응형
싱그러움이 가득한 고창 청보리밭

지금이 딱, 여행가기 좋은 때인데
(날씨로만 느꼈을때는요..)
윗지방은 비가 내리기도 한다지만
제가 있는 지역은 오늘도 선선하니 날씨가 좋아요.
많이 덥지도 저녁에도 쌀쌀하지 않은
딱 좋은날씨..이때 여행가기 참 좋은 계절인것 같아요.
코로나여파로 쉽게 다니긴 어렵지만 곧 코로나도 종식되어 마스크를 벗는 그 날이 오길 바라고 있어요..

전라북도 고창군 공음면 학원농장길 158-6 학원관광농원

그늘 한 점없는 햇볕이 내리쬐어 그늘이 있는 곳에서는 잠시 쉬어주기도 하고요. 평소 책을 좋아해서인지
눈앞에는 푸름이 가득한 자연이 펼쳐져있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곳에선 책이 생각나는것 같아요.
고창 여행지 추천 여기 고창청보리밭은 봄에 한창 봤던 유채꽃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고창청보리밭에서는 축제도 열리는 것 같은데
코로나여파로 현재 축제는 열리지 않는것 같고요..
올 해는 전국의 곳곳에 열리는 축제를 다녀보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워요..내년에는 꼭 맘편히 다닐 수 있길 바라며 !

곳곳에 포토존처럼 앉아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포토존이 따로 있나요..ㅎ
구름도 맑고 날씨가 좋다면 어딜 서서 찍으나 거기가 포토존이고 사진 배경이 멋지게 나오는것 같아요.
고창청보리밭은 제가 너무나 재밌게 봤었던 도깨비드라마 촬영지라고 하더라고요. 얼마전 강원여행을 갔을때도 도깨비촬영지에서 한컷 사진을 남겼는데 여기도 도깨비촬영지라하니 반가웠어요

고창청보리밭 축제가 열린다면 다양한 체험행사도 열리던데 . . 다음 방문때에는 축제때 와보려고 합니다.
30만평쯤이니 정말 넓은 것 같아요.

고창 구시포해수욕장

전북 고창군 상하면 자룡리

어느 곳을 여행해도 저는 바다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에 살고 있지 않아 여행가서는 바다를 볼 수 있다면 꼭 들리고 있어요. 때로는 잔잔한 파도소리도 듣기가 좋더라고요. 해가 질때면 사진 한장에 담기지 않는 아름다움을 볼 수 있어 이 맛에 여행하는구나 싶어요..ㅎ

고창 구시포해수욕장에서는 캠핑이 가능합니다.
저는 캠핑은 즐기지 않지만
요즘 캠핑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시국이..이렇다 보니 더욱이 캠핑족들이 많아진것 같아요.
오토캠핑, 야영을 하기에도 좋은 환경이라는 점

고창 선운사
  • 전북 고창군 아산면 선운사로 250 선운사
  • 매일 05:00-20:00
  • 주차가능
  • 입장권 성인 4,000원

사찰은 방문할때마다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차량경적소리, 바쁜 현대사회에서 벗어나 산속에 있는 사찰에선 한번씩 템플스테이를 하는것도 큰 힐링이 됩니다.
기회가 되어 한번 다른곳에서 템플스테이를 한 적이있는데 휴식형으로 1박 2일 짧은 기간이었지만 일상에서 지쳐있던 제게 힘을 주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고창 선운사에도 템플스테이가 있어요.
코로나가 얼른 종식되면 꼭 템플스테이도 한번 더 가보고 싶어요. 저는 차담시간이 제일 인상깊었던것 같아요. 어느 사찰은 템플스테이로 지내는 동안 자고 일어나면 계곡의 물소리가 들리는 곳이였는데, 아침일찍 문을 활짝 열면 신선한 공기와 나무내음이 오래도록 잊혀지지 않았어요.

고창여행지 선운사는 사계절 내내 아름답기로 유명하기에 딱히 계절을 따지지 않고 여행으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